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기사 및 수상

기사 및 수상

기사 및 수상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뉴스1] 천연성분과 한방추출물 담은 여성청결제 ‘제나셀 리저브 에센스’ 2017-09-13 11:01
작성자 JENACELL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12-2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94

© News1


(서울=뉴스1) 김지석 기자 = 잇따라 생리대에서 발암물질을 비롯한 유해물질이 검출되면서 여성 용품의 안정성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다. 또한 여성의 민감 부위 관리 방법에 대한 인식도 낮은 수준에 머물고 있어 여성 용품 사용의 필요성 역시 높아지고 있다.

또한 일부 여성들이 제대로 된 치료를 받지 못하는 냉대하증은 여성의 Y존이 땀과 미세먼지 등으로 오염되거나 통풍이 잘 안될 경우 발생하는데, 이를 방치하면 질염과 같은 각종 부인과 질환으로 발전할 수 있다. 이를 예방하기 위한 여성 청결제를 반드시 사용해야 한다.

여성 청결제 사용의 필요성이 높아지면서 천연성분과 20가지 한방 추출물이 들어 있는 제나인터네셔널의 여성 청결제 제나셀 리저브 에센스가 출시되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프리미엄 여성 청결제 제나셀 리저브 에센스는 여자 몸에 좋은 20가지 한방 추출물과 소중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해 안정성 높은 천연성분 원료를 통해 만들어졌다

제나셀 리저브 에센스에는 당귀추출물, 감초 추출물, 백금 추출물, 사구 추출물, 구기자 추출물, 인삼 추출물, 하수오 추출물, 갈근 추출물, 귤과피 추출물, 홍화 추출물 등 약재로 쓰이는 한방 추출물이 들어있다.

또한 민감하고 소중한 피부의 안전함을 위해 오렌지 오일, 아보카토 오일, 쉐어버터, 병풀 추출물, 마카다미씨 오일 등 자연에서 찾은 가장 안전하고 효과적인 천연 성분 원료를 사용했다.

특히 알에이치-폴리펩타이드, 알에이치-폴리펩타이드-1 및 알에이치-폴리펩타이드-4, 알에이치-올리고펩타이드-1, 알에이치-올리고펩타이드-2, 알에이치-폴리펩타이드-9, 혈관내피성장인자CG-VEGF, 알에이치-폴리펩타이드-64, 60, 알에이치-폴리펩타이드-3, 알에이치 폴리펩타이드-22 등 인체의 피부와 몸을 구성하는 고분자 유기물질인 펩타이드 칵테일 성장인자(단백질)가 유효성분으로 포함돼 있다 .

펩타이드 칵테일 성장인자는 피부세포의 증식을 유도하거나, 콜라겐의 합성을 촉진하는 등 우수한 생리활성과 높은 안전성을 가지는 단백질이다. 생체 내의 구성성분, 세포안의 각종 화학반응의 촉매 역할(효소), 세포의 증식을 유도하는 성장인자, 항체를 형성을 통한 면역력 증가 등 여러 가지 형태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성분이다.

제나인터네셔널 황지연 대표는 “최근 여성용품에 대한 부정적인 일들로 안정성과 필요성이 더욱 증가하고 있다”며 “민감하고 소중한 피부에 직접 닿기에 더욱 꼼꼼하게 만든 리저브 에센스를 통해 많은 여성들이 매일매일 촉촉함을 유지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nohsm@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