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기사 및 수상

기사 및 수상

기사 및 수상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제나인터네셔널 황지연 대표, [뉴스워커] 대한민국 베스트 인물대상 '고객만족경영대상' 수상 2017.12.22 11:32:17
작성자 JENACELL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12-2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62

[뉴스워커_고영진 기자] 제나인터네셔널 황지연 대표가 지난 11일 서울 국회의원회관 제1소회의실에서 개최된 ‘2017 대한민국 베스트 인물 대상’ 시상식에서 고객만족경영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뉴스신문(주)과 2017 대한민국베스트 인물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대한뉴스, 코리아뉴스, 크리에이티브코리아와 도서출판 녹명이 주관한 ‘2017 대한민국 베스트 인물 대상’은 대한민국을 정치, 경제, 문화예술 등 각 분야별로 이끌어 온 인물을 대상으로 시상했다.

각 분야 기여 등에 관한 평가와 소비자인지도 설문 조사를 통해 1차 심사했으며, 이중 사회 각계각층 전문가들과 유권자들의 시각에서 높은 지지도를 얻은 인물을 중심으로 최종 심사 의결을 통해 수상자를 선정했다.

 

  
▲ 제나인터네셔널 황지연 대표, 대한민국 베스트 인물대상 '고객만족경영대상' 수상

 

제나인터네셔널 황지연 대표는 단순히 기능적인 면을 넘어서 여성의 건강을 생각한 여성 청결제 ‘제나셀 슈퍼셀세럼’의 높은 고객 만족도를 이끌어 내며 뛰어난 경영 능력을 인정받아 고객만족경영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제나인터네셔널의 대표 제품 ‘제나셀 슈퍼셀세럼’은 기존의 청결 기능만 갖췄던 제품들과는 달리 보습, 탄력, 피부톤 개선 기능까지 담고 있어 출시이후 폭발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는 여성청결제다.

토마토, 인삼캘러스배양액추출물을 첨가해 피부재생 효과를 더했으며, 황련, 어스니어, 라벤더, 황련, 다마스크장미꽃오일, 산초나무 등 다양한 허브 및 한약제에서 추출한 자연유례 성분의 엑기스 등 여성 건강에 좋은 제품을 함유해 차별화를 시도했다.

또한 최고의 명품 프리미엄 청결제 ‘제나셀 슈퍼셀세럼’은 피부 무자극 테스트를 완료하고, 지난 3월에는 미국 FDA 수출등록(FDA NDC Number: 71339-010)을 완료하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도 영향력을 빠르게 확대하고 있다.

한편, 이번 시상식에는 제나인터네셔널 황지연 대표를 포함해 김성원 의원을 비롯한 국회의원 8명, 지방자치단체장 2명 및 지방자치의원 11명과 다양한 분야에서 대한민국의 우수성을 알린 기업인 등 63명이 함께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