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기사 및 수상

기사 및 수상

기사 및 수상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미래한국] 제나셀, ‘슈퍼셀 플러스 세럼’ 여성청결제 출시 2017.09.12 11:24
작성자 JENACELL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12-2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53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ceoparty@naver.com


여성전용화장품 기업 제나인터내셔널의 브랜드 ‘제나셀’이 여성청결제 신제품 ‘슈퍼셀 플러스 세럼’을 출시했다.


여성청결제는 여성들의 75%가 일생에 한번쯤은 겪는다는 질환인 ‘질염’을 예방하는데 탁월하며, 출산 후 여성이나 폐경기 이후에 있는 여성들에게 도움을 준다.


특히 프리미엄여성청결제 ‘슈퍼셀 플러스 세럼’은 성장인자 농축 블랜딩으로 30가지 줄기세포 원료가 함유된 고농도 성분을 자랑한다.


 


'성장인자' (펩타이드류)는 인체의 피부와 몸을 구성하는 고분자 유기물질로 피부세포 증식을 유도하거나 콜라겐의 합성을 촉진하는 등 우수한 생리활성과 높은 안전성을 가지고 있는 단백질이다.


생체 내의 구성성분, 세포 안의 각종 화학반응의 촉매 역할, 세포의 증식을 유도하는 성장인자, 항체를 형성하여 면역을 담당한다.


상세 성분인 알에이치-올리고펩타이드-1(RH-Oligopeptide-1)은 본래 아이크림 용도로 만들어져 주름케어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알에이치-올리고펩타이드-2(RH-Oligopeptide-2)는 성장인자들과 연합해 콜라겐, 엘라스틴, 케라틴 등 피부 탄력 유지에 관여하는 단백질 생성을 돕는다.


알에이치-폴리펩타이드-11(RH-Polypeptide-11)은 피부 주기의 리사이클링 활성화에 관여하여 새로운 피부층으로 전환을 도와 건강한 피부상태를 유지하도록 도와주며, 세포막에 존재하는 물채널 알에이치-폴리펩타이드-64(RH-Polypeptide-64)는 세포 내 보습과 촉촉한 피부 유지를 도와준다.


여성청결제 ‘슈퍼셀 플러스 세럼’은 식물에 상처를 낸 후 강력한 자가재생 전형성질을 활용한 저온 압축 켈러스 추출법을 사용했다.


또한 민감하고 소중한 피부에 직접 닿기에 오렌지 오일, 쉐어버터, 병풀추출물, 라벤더 오일, 아보카토 오일, 마카다미씨 오일 등 자연에서 찾은 효과적인 천연성분으로 안정성까지 고려했다.


프리미엄여성청결제 ‘슈퍼셀 플러스 세럼’은 제나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미래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