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기사 및 수상

기사 및 수상

기사 및 수상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여성청결제 ‘제나셀’ 소비자 위한 위변조방지ㆍ정품인증 히든태그 도입 2017.12.27
작성자 JENACELL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12-3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04

여성청결제 ‘제나셀’ 소비자 위한 위변조방지ㆍ정품인증 히든태그 도입

 

 

주식회사 제나인터내셔날(대표 황지연, 이길재)의 여성을 위한 브랜드 ‘제나셀(Jena Cell)’이 올해 3월 론칭 후 빠른 속도록 성장, 소비자 보호를 위해 위변조방지ž정품인증 솔루션 히든태그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여성 청결제 개발 및 생산 전문 기업인 제나인터내셔날은 ‘진정한 여성의 아름다움과 행복을 추구하는 기업’을 모토로 여성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한 제품 ‘제나셀 슈퍼셀 세럼’을 선보였다. 제나셀 슈퍼셀 세럼은 대한 피부과학 연구소에서 진행한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 무자극 판정을 받은 것은 물론 미국 FDA(식품의약국)로부터 안전성과 효능을 인증받았다. 고품질을 자랑하는 ‘제나 셀’ 여성청결제는 소비자 만족도도 굉장히 높은 것으로 드러났다. 갱년기 여성뿐만 아니라 2,30대 여성들도 많이 사용하고, 재구매율은 90%에 육박한다.
 
‘제나셀’의 이러한 성장은 여성의 건강에 초점을 맞춘 제나인터내셔날의 깊은 고민 때문이다. 제나인터내셔날은 여성들의 건강을 위해 20가지 한방 추출물로 여성청결제를 만들었다. 99.98%의 천연 유래 성분과, 황련, 산초나무, 어스니어, 라벤더, 다마스크 장미꽃 오일 등 한약재 엑기스, 토마토, 인삼 캘러스 배양액 추출물, 식물성 줄기세포를 활용하여 생산한다. 이러한 천연성분의 효능으로 제나셀 슈퍼셀 세럼은 시크릿 존을 보다 청결하고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제나인터내셔날은 “소중한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이니 만큼 더욱 꼼꼼하게 만들었다.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 여성들이 건강과 촉촉함을 동시에 지켜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또 짝퉁으로 인한 소비자들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정품 인증 솔루션 히든태그를 도입했다. 히든태그로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위조 방지ㆍ정품 인증 솔루션 히든태그는 국내 IT기업인 ㈜씨케이앤비의 독자적인 기술로 고유 이미지 자체를 정교하게 데이터화하는 고도화된 디지털 워터마킹 기술이다. 육안으로는 식별할 수 없는 방법으로 핑거프린트 형식의 고유한 정보를 은닉해 히든태그 앱으로 인식, 인증하는 손쉬운 방법으로 정품 유무를 확인할 수 있다. 히든태그 앱은 구글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중국 내 로컬 마켓에도 등록되어 전 세계 어디서나 다운받을 수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다.
 
또한 히든태그 위조방지ž정품인증 솔루션은 무역협회가 주관하는 ‘정품 인증 사업’과 코트라(KOTRA)와 중소기업 진흥공단이 공동으로 주관하는 ‘수출바우처사업’의 수행기관으로 선정되었고, 한국 업체로는 유일하게 중국의 ‘국가질량감독검험검역총국’ 산하의 위변조방지산업협회에서 위조 방지 서비스로 정식 인증을 받음으로써 타 업체와 차별화된 우수한 보안성을 인증받았다. 이수호 기자 goodnights1@leaders.kr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